HOME > 체육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서남대아산캠퍼스 야구부 창단
대학스포츠활성화로 지역 스포츠발전 및 명예 드높이겠다
 
온주신문

▲     © 온주신문
▲     © 온주신문
▲     © 온주신문
▲     © 온주신문
▲     © 온주신문
▲     © 온주신문
▲     © 온주신문
▲     © 온주신문
서남대학교 아산캠퍼스 야구부창단식이 30일 오전11시 서남대아산캠퍼스 강당에서 개최됐다.

이 자리엔 서남대 권영호 부총장을 비롯 김응규 의장. 이선영 교육장. 장기승 도의원. 조기행.성시열.전남수 의원. 김용배 교육복지국장. 이운종 체육회부회장. 한기준 아산시야구협회장. 윤정현 대한야구협회전무이사. 선수 임원 등 관계자가 참석했다.

권영호 부총장은 창단사를 통해 “서남대학교 아산캠퍼스가 지난 2002년 개교 이후 많은 변화를 가져왔다”고 말하고 “본교는 최근 대학스포츠활성화와 지역 인재육성이라는 가치를 내걸고 스포츠를 통한 지역 스포츠발전과 지역의 명예를 드높이기위해 야구부를 창단하게 되었으며 앞으로 도내에 필요한 운동부를 육성하여 대학스포츠 전문 육성대학으로 거듭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에 창단된 서남대야구부는 정기태 감독과 강민우 코치를 주축으로 서남대사회체육과 정재호 선수를 비롯 11명의 선수로 구성돼있으며 정재호 선수대표는 이 자리에서 우리 선수일동은 서남대 아산캠퍼스 야구부원으로 향토와 서남대의 명예를 걸고 최선을 다해 상위입상을 차지 충남도민.아산시민.서남대 구성원의 성원에 보답할 것을 선서했다.

기사입력: 2013/07/31 [08:44]  최종편집: ⓒ 온주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