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교육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제3회 초등학력인정 문해교육 졸업식 개최
아산도서관, 초등 문해교육 졸업생 18명 전원 배움의 열매 맺어
 
온주신문
▲     © 온주신문


 이번 문해교육 졸업식은 코로나19 상황에 대비해 사회적 거리 두기 단계별 방역 수칙을 준수하여 진행됐으며, 행사는 김지철 교육감님의 졸업 축하 영상을 시작으로 학력 인정서와 졸업장 전달, 충남교육감상과 공로상 표창, 이문희 아산교육장님의 축사 등 뜻깊은 자리로 마련됐다.
아울러 초등학력인정(1~3단계) 교육과정을 모두 이수한 18명의 학습자는 최고령 88세부터 50대까지 다양한 연령대로 구성되어 있으며 졸업의 기쁨을 함께하며 배움에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손영금 도서관장은“이번 초등학력 이수자 분들이 모두 다 같이 아산도 서관에서 배움의 결실을 보게 돼서 영광이며 앞으로도 지역주민들의 다양한 문해교육 기회 제공을 위해 힘쓸 것”이라고 전하며 “현재 코로나19 상황으로 인해 모두에게 어려운 시기인 와중에도 이번 졸업식을 통해 참여자 모두가 마음속에 따뜻함을 느꼈으면 한다.”라고 밝혔다.
아울러 아산도서관에서는 올해 중학학력인정 문해교육(1, 3단계) 과정을 운영할 계획이며 자세한 내용은 아산도서관(☎041-541-1022)에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기사입력: 2021/02/23 [20:41]  최종편집: ⓒ 온주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