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독자코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마음충전’ 심리방역 키트(KIT)
아산교육지원청 위(Wee)센터, 협력 기관통해 관내 학생들에 제공
 
온주신문

 

▲     © 온주신문
▲     © 온주신문



아산교육지원청(교육장 이문희) Wee센터는 코로나19 트라우마로 우울감, 무기력증 등을 겪는 학생들의 심리방역을 위해 마음충전꾸러미를 마련했다.

 

핸디가든(식물 키우기 키트), 휴대용 손소독 젤, 가족 대화 놀이카드, 포춘 쿠키, 간식꾸러미, 핫팩 등 6종의 구성품으로 이뤄진 마음충전꾸러미는 아산위(Wee)센터 협력기관인 아산시 청소년상담복지센터, 아산시 보건소, 19개소 상담기관을 통해 학생 370여 명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이문희 교육장(아산교육지원청)마음충전 심리방역키트가 장기간 지속된 코로나19로 지친 학생들의 우울한 마음을 조금이라도 달래줄 수 있기를 희망하며, 학생들의 심리·정서적 안정을 돕는 일은 매우 중요하다고 강조하고이러한 시기를잘 극복할 수 있도록 학생들의 심리·정서 지원 및 상담에 필요한 사업들을 지속적으로 계발하기 위해 온 힘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아산교육지원청Wee센터는 학생들의 심리·정서 안정을 위한 상담 및 심리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상담이 필요한 관내 청소년은 아산교육지원청Wee센터(041-539-2210)로 문의하면 된다.


기사입력: 2021/01/28 [14:57]  최종편집: ⓒ 온주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