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아름다운 사람들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온주 라이온스클럽, 지역장애인 위한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
 
온주신문

 

▲     © 온주신문

  

아산시장애인복지관(관장 이창호)은 온주 라이온스클럽으로부터 지난 21일 연탄 및 난방물품을 기탁받았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된 연탄 및 난방물품은 아산시에 거주하는 재가 장애인들을 돕자는 회원들의 뜻을 모아 마련된 것으로 연탄 2000장은 온주 라이온스클럽 회원들이 직접 가정에 전달함으로써 더욱 뜻깊은 시간이었다.

 

온주 라이온스클럽 최종화 회장은 직접 재가 장애인 가정에 방문하여 연탄을 전달하고, 봉사를 하면서 따뜻한 정을 전할 수 있어서 좋았다.”재가 장애인분들이 연탄과 난방물품으로 따뜻한 겨울을 보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아산시장애인복지관 이창호 관장은 온주 라이온스클럽을 통해 아산시 재가 장애인분들이 연탄 및 난방물품 지원을 받아 보다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게 되어 감사하다.”이 따뜻한 이웃사랑이 우리시에 널리 퍼지기를 소망한다.”고 전했다.

 

이날 전달된 난방물품은 저소득 재가 장애인 22가정에 지원될 예정이다.

 

한편 온주 라이온스클럽은 2015년부터 명절 물품, 생필품 지원을 비롯하여 재가 장애인들을 위해 따뜻한 후원을 해주고 있다.

 

이와 관련 문의사항은 아산시장애인복지관 기획운영지원팀(545-7727)으로 하면 된다.

▲     © 온주신문

 

▲     © 온주신문




기사입력: 2020/11/23 [14:34]  최종편집: ⓒ 온주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