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경제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사슴산업 체계적 발전방안 모색
아산시, 사슴 전략사업 육성계획 수립 연구용역 최종보고회 개최
 
온주신문
▲     © 온주신문


 

아산시(시장 오세현) 사슴산업의 체계적인 발전방안 모색과 사슴농가의 안정적인 소득증대를 위한 아산지역 사슴 전략사업 육성계획 수립 연구용역최종보고회가 13일 아산시청 상황실에서 개최됐다.

 

이날 최종보고회에는 오세현 시장을 비롯해 김순종 ()한국사슴협회 아산시지회장, 사슴농가 관계자 등 2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연구용역 업체인 더블유케이마케팅그룹 관계자가 아산시 사슴사업 브랜드 전략 아산시 사슴산업 STP 전략 신제품 개발전략 및 공동 마케팅 전략 등을 주제로 최종보고를 실시했다.

 

최종보고 이후 사슴농가 관계자들은 경제위축 및 수입녹용과의 경쟁으로 국내 사슴산업이 어려운 상황인 만큼 농민이 우선적으로 해야 할 일이 무엇인지 알아야한다전국 사슴사육 1위 지역이라는 강점을 활용해 아산이 전국 사슴 사업의 중심이 될 수 있도록 시에서 이끌어주길 바란다. 아울러 수입 녹용과의 경쟁으로 침체된 국산 녹용 시장을 되살리기 위해 행정적 지원이 필요하다는 의견을 제시하며 앞으로 나아갈 방향에 대해 고민했다.

 

오세현 시장은 이번 연구용역이 최종보고로 끝나지 않고 사슴농가의 발전을 위한 지속적 토대가 되길 바란다생산농가와 행정기관이 각자 할 역할과 활용할 수 있는 구체적인 방안을 마련하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기사입력: 2020/11/16 [11:03]  최종편집: ⓒ 온주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