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아름다운 사람들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나눔 실천 유공자 수상
 
온주신문
▲     © 온주신문

아산시

▲     © 온주신문

 

▲     © 온주신문

6개 기업·단체·개인이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이관형) 선정 ‘2020 나눔실천유공자’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지난 9월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기부로 나눔을 실천한 유공자를 선정해 발표했다.

수상자 명단에는 ▲충청남도지사 표창(개인분야): (주)해유건설 대표 한세우, ㈜영실업 센터장 나경택 ▲충청남도의회의장 표창(단체분야): (주)아산마트(대표 민경대) ▲충청남도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단체분야): (사)아산시기업인협의회(회장 김영근) ▲충청남도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배분분야): 아산서부종합사회복지관, 아산시장애인복지관 김은주 등 6개 아산시 개인·단체·기업이 이름을 올렸다.

 

시 관계자는 “올해는 코로나19 확산 및 집중호우 피해 등으로 어려움이 많은 시기였음에도 나눔 실천을 실행해주신 분들께 감사드린다”면서 “지역사회 복지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하신 분들께 축하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매년 기부로 나눔을 실천한 유공자를 선정해 시상하고 있으며, 올해는 코로나19 예방 및 확산 방지 차원에서 시상식을 개최하지 않고 개별적으로 전달했다.장애인복지관 김은주


기사입력: 2020/10/20 [16:48]  최종편집: ⓒ 온주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