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독자코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아장복 10월 한달간 '장애인권익옹호활동가상’ 후보자 접수
 
온주신문
▲     © 온주신문


  한국지체장애인협회 아산시장애인복지관(관장 이창호, 이하 아산장복)은 2020년 10월 1일 부터 31일까지 아산지역 내 장애인 권익옹호 활동가를 지원하고 그 활동의 의미를 확산하고자 ‘2020 아장복 장애인권익옹호활동가상’ 후보자를 접수 받는다.

 ‘2020 아장복 장애인권익옹호활동가상’은 아산지역 내 남다른 노력과 의지로 신체적·정신적 장애의 어려움을 이겨내고 자립하고 본인이 가진 전문성으로 사회에 기여한 장애인 및 장애인 인권증진과 차별예방에 기여하고 헌신한 1인을 발굴해 시상하고, 시상자에게는 감사장(아산시장애인복지관장)과 쉼 지원금 30만원이 지원될 예정이다. 

‘2019 아장복 장애인권익옹호활동가상(휴먼케어상)’ 수여자로 정신장애인의 기본권 옹호와 장애인식개선에 노력해 온 정신재활시설 좋은이웃 민경진 팀장과 지체·발달장애인의 건강권과 문화체육, 사회활동 지원을 위해 자원봉사를 지속적으로 해 온 아산우체국 정현경 FC가 선정된 바 있다.
 
 아산장복 이창호 관장은 “장애인의 복지와 인권 증진을 위해 기여한 훌륭한 분들이 영예로운 상을 받을 수 있도록 많이 추천해 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후보자 접수는 우편 및 이메일로만 가능하며, 상세 내용은 아산시장애인복지관 홈페이지(http://www.asanrehab.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사항은 아산시장애인복지관 맞춤형복지팀 이선미 사회복지사(☎041-545-7727)로 하면 된다.


기사입력: 2020/09/11 [14:30]  최종편집: ⓒ 온주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