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행정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아산시, 아산배방공수(초안) 주민설명회 개최
주민들, ‘도로 · 주차장 등 도시기반 조성에 충분한 논의’ 요청
 
온주신문

 

▲     © 온주신문

 

아산시(시장 오세현)622일 배방읍 행정복지센터 소회의실에서 사업대상지인 배방읍 일원 지역주민 대상으로 아산배방공수 공공지원민간임대주택 공급촉진지구 전략환경영향평가(초안) 주민설명회를 진행했다.

 

이번 설명회는 아산시 주민을 비롯해 국토교통부(주관)LH(사업시행자), 아산시 관계자 등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철저한 방역관리 속에 주민설명회가 개최됐다.

 

아산배방공수 공공지원민간임대주택 공급촉진지구사업은 장기미집행공원이 포함된 배방읍 공수리 525-4일원 524,417를 대상으로 임대료가 안정적으로 관리되는 임대주택과 시민들의 휴식처인 공원을 조성할 계획이다.

 

LH는 이번 주민설명회에서 사업개요 토지이용구상() 전략환경영향평가 현황영향예측저감방안 등을 주민들에게 설명했으며, 질의응답을 통한 주민 의견 청취 시간을 가졌다.

 

참석한 주민들은 거주민들에게 불편함이나 불이익이 없도록 도로, 주차장 학교시설 등 도시기반조성과 적정한 보상에 대한 질의가 많았으며, 토지이용계획도 주민들과 충분한 논의를 거쳐 수립해 줄 것을 요청했다.

 

LH에서는 지구지정 등 앞으로 남은 행정절차 시 주민, 관계기관 등과 충분한 협의를 거쳐 도시기반시설 입지 등 쾌적한 주거공간이 되도록 추진할 계획이다.

 

한편, 전략환경영향평가서 초안은 오는 624일까지 아산시 공원녹지과, 배방읍 행정복지센터에서 공람할 수 있으며, 오는 71일까지 공람장소에서 지역 주민 의견을 서면제출 받는다.

 


기사입력: 2020/06/23 [09:15]  최종편집: ⓒ 온주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