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아름다운 사람들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디에이티, 아산시 코로나19 극복 응원 후원물품 전달
 
온주신문

 

▲     © 온주신문


디에이티(대표 이윤상)615일 아산시 코로나19 극복기원을 위한후원물품을 전달했다.

 

후원물품은 자사제품인 다용도 단프라박스(4) 3,430(852만원 상당)이며 아산시기초푸드뱅크를 통해 다양하게 활용 될 예정이다.

 

이윤상 대표는 아산시 코로나19 극복과 시민들을 응원하기 위해 지난 3월에 이어 자사제품인 단프라박스를 후원하게 됐다나눔후원 박스로 활용되고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디에이티는 영인면 신화리에 위치해 있으며 단프라박스 외에 전자부품, 반도체 부품 등을 생산하는 업체로 장애인일자리 창출에도 앞장서고 있다.

 

이 대표는 사회에 도움 되는 회사가 되고자 장애인일자리에 관심을 갖고 성심학교 추천으로 장애인을 직원으로 채용해 7년째근무하는 베테랑 직원으로 손꼽히고 있다고 말했다.

 

오세현 시장은 디에이티에서 장애인 채용, 일자리 창출 등 사회적인 많은 관심을 갖고 실천해 줘서 매우 감사하다. 탄탄한 성장을 통해 지역사회에사랑과 나눔이 지속적으로 이어질 수 있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한편, 3월 후원물품인 단프라박스는 아산시행복키움추진단이 아산시민과 저소득층을 위해 자체 제작한 면 마스크를 담아 후원 시 활용됐다.

 

이외에도 각 읍면동 국민기초수급자 한시생활비 지원, 저소득층 독거노인 및 관내 노인복지시설 카네이션 지원, 아산시기초푸드뱅크 저소득층 후원물품 배부 시 유용하게 활용됐다.

 


기사입력: 2020/06/16 [08:50]  최종편집: ⓒ 온주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