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인물 동정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아산 박상현 선수, 장애인아이스하키 국가대표 발탁
"열심히 준비 평창서 이루지 못한 꿈 꼭 실현할 수 있도록 하겠다"
 
온주신문
▲     © 온주신문

 

아산시장애인복지관(관장 이창호) 아산스마트라이노 장애인아이스하키팀 주장 박상현 선수지난 530일 강원도 강릉하키센터 보조링크장에서 열린 ‘2020-2021 장애인아아스하키 국가대표 선발전 에서 20/21 시즌 장애인아이스하키 국가대표로 발탁 활동하게됐다.

 

이번 선발전에 아산스마트라이노 아이스슬레이지 하키팀에서는 4명의 선수가 참가하였으며, 모두 선발되는 것에 큰 기대를 모았으나, 직장 출근 등 선수 개인의 생계 문제로 국가대표로 활동하지 못하고 자신의 꿈을 포기해야 하는 안타까운 상황이 발생하여 보는 이의 마음을 아프게 했다.

 

한편 국가대표에 선발된 박상현 선수는 우선 팀 운영을 위해 물심양면으로 지원하고 있는 아산시장애인복지관(관장 이창호)과 충남장애인아이스하키협회(회장 오세관)에 감사드린다. 지난 2018년 평창동계패럴림픽에 개인사정으로 국가대표에 발탁되지 못해 많은 아쉬움이 있었다. 열심히 준비해서 평창에서 이루지 못한 꿈을 꼭 실현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하겠다. 또한 우리 아산 팀에 많은 보탬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며 국가대표에 대한 포부를 밝혔다.

 

아산스마트라이노 아이스슬레이지하키팀이 아산을 대표하는 장애인 팀으로서 아산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며, 선수들이 꿈을 실현해 가는 무대가 되길 바라며, 또한 생계 문제로 자신들이 이루고자 하는 꿈과 이상을 포기하는 일이 없었으면 하는 기대를 해 본다.

 

아산스마트라이노 슬레이지하키팀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아산시장애인복지관 여가스포츠지원팀(041-545-7710, 7727)으로 하면 된다.


기사입력: 2020/06/04 [09:57]  최종편집: ⓒ 온주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