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아름다운 사람들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아산시, 누리보듬 공동체 ‘사랑나눔 헌혈 캠페인’
 
온주신문
▲     © 온주신문


 

아산시 음봉면에서 누리보듬 공동체와 음봉 포스코 더샵레이크시티 아파트 입주민들이 529일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부족한 혈액에 힘을 보태기 위해 헌혈 캠페인을 전개했다.

 

누리보듬은 혈액이 부족하다는 안타까운 소식을 접하고 대한적십자사 대전세종충남혈액원에 헌혈버스를 신청해 음봉 포스코 아파트 단지 내에서 각 단지 아파트 관리사무소와 입주자대표회의의 호의적인 반응과 큰 도움으로 헌혈캠페인을 성공적으로 진행했다.

 

헌혈 캠페인은 총 36명의 헌혈자가 참여했으며, 기증된 혈액은 앞으로 고통 받는 환자를 위해 소중하게 쓰일 예정이다.

 

헌혈에 참여한 누리보듬 공동체의 구성원 들은 신랑과 함께 의미 있는 경험이었어요”, “나누고 돌려받는 오직 사람만이 나눌 수 있는 헌혈”, “함께할 수 있어 기쁘네요등 많은 SNS후기를 남겼다.

 

누리보듬 공동체는 헌혈 운동 뿐만아니라, 지난 2월 코로나19 우한 교민을 비롯한 관내의 소재해있는 월랑초, 쌍용초, 음봉초 초등학생들을 위한 마스크전달과 학생들의 개학 연기로 인한 폐기 위기 농산물 공동구매 등 여러 공익적 캠페인을 활발히 전개해 따듯한 온정의 손길로 주위에 훈훈한 귀감이 되고 있다.

 


기사입력: 2020/06/02 [14:25]  최종편집: ⓒ 온주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