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아름다운 사람들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아산종합사회복지관, 영산조용기자선재단에서 사랑의 달팽이 보청기 사업 후원협약 체결
 
온주신문
▲     © 온주신문
▲     © 온주신문

아산종합사회복지관(관장 구선희)과 영산조용기자선재단(본부장 김주탁)512() 14:30 아산종합사회복지관에서 영산조용기자선재단에서 사랑의 달팽이 보청기 지원사업과 연계하여 경제적으로 열악한 난청 노인에게 보청기를 지원하고 시민이 행복한, 복지 공동체를 만들기 위하여 아산종합사회복지관 노인맞춤돌봄서비스사업과 협약식을 진행하였다.

 

영산조용기자선재단에서는 사랑의 달팽이 보청기 지원사업과 연계하여 아산시 지역내 경제적으로 어려운 난청노인에게 보청기를 후원해 주었다. 512() 14:00-16:00 아산종합사회복지관에서저소득난청독거노인보청기지원사업 2020 팔도강산 소리찾기사업으로 난청독거노인들을 대상으로 청력검사 및 귓불제작 작업을 진행하였다. 어르신들은 보청기가 비싸서 엄두도 못냈는데 이렇게 세심하게 상담도 해주고 검사도 해주니 너무 고맙다며 기뻐 하셨다.

 

구선희 관장은 영산조용기자선재단(본부장 김주탁)에 동참해주셔서 감사하며 앞으로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도와 상부상조하는 지역사회 만들기에 적극 협력하고 나눔 활동의 의미를 더할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기사입력: 2020/05/19 [15:14]  최종편집: ⓒ 온주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