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아름다운 사람들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장암칼스㈜ 구연찬대표, 미래장학회 장학금 기탁
미래장학회 민간사무국 출범 1호 기탁, 2012년부터 미래인재 양성 후원
 
온주신문
▲     © 온주신문


 장암칼스(대표이사 구연찬)25일 아산시청에서 오세현 아산시장과 홍승덕 ()아산시미래장학회 이사장이 참석한 가운데 장학금 3000만원을 아산시미래장학회(이하 미래장학회)에 기탁했다.

 

미래장학회 민간사무국 출범 후 1호 기탁금이다. 장암칼스는 아산시의 인재육성을 위해 2012년부터 4차례에 걸쳐 지금까지 미래장학회에 총 6000만원을 기탁했다.

 

구연찬 대표이사는 향후 1억여원을 추가 기부하겠다는 의사를 밝히며 인재를 육성하는 것은 기업이 해야 할 일이다. 지역의 인재들이 희망을 가지고 미래를 위해 스스로를 가꾸어 나갈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오세현 아산시장은 “()아산시미래장학회는 지난 13여년간 5000여명에게 약 86억원을 지원해왔고, 민간사무국 출범 이후 다양한 장학사업을 계획하고 있다장암칼스의 장학금 기탁에 감사하고 미래장학회가 우리 청소년이 희망찬 내일을 꿈꿀 수 있도록 지지대가 되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아산시 인주면에 소재한 장암칼스는 특수윤활유 부문에서 독보적인 기술력을 자랑하는 강소기업이다.

 

구연찬 대표이사는 2018년 지역 내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사회복지공동모금회 1억원 이상 개인 고액기부자 클럽인 아너소사이어티아산5호 회원으로 가입돼 있으며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꾸준히 후원하고 있다.

 


기사입력: 2020/02/06 [08:37]  최종편집: ⓒ 온주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