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정치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자유한국당 윤원준 예비후보 선거전 돌입
아산시의원재선거 가선거구 출마 22일 방축동 선거사무소 개소식 개최
 
온주신문
▲     © 온주신문

 오는 4·15 국회의원선거와 함께 치뤄지는 아산시의원재선거 가선거구(온양4동·5동·도고면·선장면·신창면) 자유한국당 윤원준 예비후보(51)가 22일 방축동사거리 선거사무소에서 개소식을 갖고 본격적인 선거전에 돌입했다.

 개소식에는 이명수 국회의원을 비롯해 자유한국당 시의원과 지지자들이 대거 참석해 윤원준예비후보에게 축하와 격려를 보냈다.
 
 특히 윤원준 후보는 “정직하고, 부지런하고, 따듯한 정이 느껴지는 일 잘하는 시의원으로 어두운 바다 희망의 불빛을 비추는 등대가 되겠다”며 “늘 어둡고 그늘진 곳에 계 분들을 대변하며 지금까지 해 왔듯이 봉사하는 의정활동을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윤 후보는 또“더 큰 봉사를 위해 한발 더 나아가기 위해 아산시의원에 도전 한다”며 “언제나 눈으로 직접 열심히 보고 시민의 말을 귀담아 듣고 소신껏 말하고 행동하는 시의원이 돼 시민의 눈높이에서 시정을 바라보고 생각해 진정한 시민의 행복이 무엇인가를 고민 할 것”이라고 말했다.
 
 윤원준 예비후보는 아산비젼봉사단을 이끌며 사랑의 집수리와 도배, 장판교체등 실천하는 봉사활동을 꾸준히 전개한 것으로 유명하며 이명수의원 비서관을 역임하고 지난 16일 아산시의원 가선구 자유한국당 예비후보로 등록했다.
 
 또한 온양온천초, 아산중, 아산고, 혜전대학을 졸업했으며 현재 아산고총동문회 장학위원장, 아산시유도협회 부회장, 아산시하키협회 이사로 활동 중이다.


기사입력: 2020/01/22 [11:26]  최종편집: ⓒ 온주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