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아름다운 사람들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아산시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식 개최
지역사회 각 분야서 나눔과 봉사 실천해 온 자원봉사자 300여명 참석
 
온주신문
▲     © 온주신문
▲     © 온주신문
▲     © 온주신문
▲     © 온주신문

 

▲     © 온주신문
▲     © 온주신문


 

오세현 아산시장은 123일 아산터미널웨딩홀에서 아산시자원봉사센터(세터장 김대경) 주관으로 열린 삼성전자와 함께하는 ‘2019 아산시자원봉사자의 날 기념행사에 참석했다.

 

이번 행사는 오늘도 빛나는 당신에게라는 주제로 지역사회 각 분야에서 나눔과 봉사를 실천해 온 자원봉사자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치러졌다.

 

올키즈스트라 아산의 식전공연으로 시작된 이날 행사는 행정안전부 장관 표창 및 아산시장 표창을 비롯해 자원봉사단체 활동복 패션쇼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풍성한 축제의 장이 됐다.

 

이날 시상식에서는 박노식 아산시자율방법연합대장이 행정안전부 표창을 받았으며, 김미경 배방자녀사랑아버지순찰대 외 10명이 아산시장 표창을 수상했다. 아산시의회 의장 표창(4), 국회의원 표창(12), 한국자원봉사센터협회장 표창(3)도 수여됐다.

 

또 아산시 지역사회에서 활발히 활동해온 따사모 봉사단 등 5개 단체는 삼성전자 온양사회공헌센터(센터장 김보현)의 표창과 부상의 영예를 안았다.

 

삼성전자 온양사회공헌센터는 아산시 자원봉사활동에 관한 꾸준한 관심으로 2014년부터 자원봉사자의 날을 기념하며 1천만원의 전자제품교환권을 후원하고 있다.

 

김대경 아산시자원봉사센터장은 올 한 해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오세현 아산시장은 각 분야에서 헌신적 노력을 펼치는 자원봉사자의 노력이 더불어 사는 따뜻한 사회를 만드는 소중한 밑거름이 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자원봉사단체 활동복 패션쇼에는 총 14개 자원봉사단체가 참여하여 단체 활동복 및 단체 고유의 활동모습을 보여주며 참가자들의 열띤 호응을 얻었으며, 더불어 퍼포먼스 한잔해는 참여 자원봉사자들이 함께 그간의 피로를 푸는 축제의 장이 됐다.

   

2019 아산시자원봉사자의 날 수상자 명단

 

[행정안전부장관 표창]

박노식(아산시자율방범연합대)

 

[아산시장 표창]

-개인-

김미경(배방자녀사랑아버지순찰대)박종대(정마사지봉사단)박지혜(행복나누미 밥차봉사단)유봉철(아산112민간순찰대)이영숙(다즐유어바웃콩쥐팥쥐 가족봉사단)이영순(사단법인 나눔과기쁨 아산지부)최석현(배방생활안전협의회)박지현(선문대학교 상담심리사회복지학과)

-단체-

너나우리 탕정마을 교육공동체아산시자율방범연합대 둔포지대순천향대학교 볼런투어

 

[아산시의장 표창]

-개인-

고옥자(송악면새마을부녀회)김강민(한국자유총연맹 아산시지회)김인중(온양3동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

-단체-

한국청소년보호연맹 아산지회

 

[이명수 국회의원 표창]

-개인-

고윤옥(바르게살기운동 아산시협의회)김은영(아산시재향군인회 여성회)손금순(아산시북한이탈주민정착지원센터 하늘빛봉사단)임동분(사단법인 아산시번영회)

-단체-

온궁예술단이사모이혈전문봉사단

 

[강훈식 국회의원 표창]

-개인-

강영둘(아름드리가족봉사단)맹정숙(봉우리가족봉사단)유인경(따사모봉사단)정난주(아산녹우회)정언경(두손애봉사단)

 

-단체-

경찰대학 폴라리스봉사단

 

[한국자원봉사센터협회장 표창]

박순교(사단법인 자연보호중앙연맹 아산시협의회)조태수(아산시모범운전자회)최병옥(대한적십자사봉사회 아산지구협의회)

 

[삼성전자 온양사회공헌센터장 표창]

()한국112무선봉사단아산시새마을회88자원봉사대()아산시번영회)

따사모봉사단

 


기사입력: 2019/12/04 [08:33]  최종편집: ⓒ 온주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