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라이프호프 자살예방센터 “ 생명보듬 함께 걷기 (라이프워킹)2019”
 
온주신문

 

라이프호프 자살예방센터 충남지부가 생명보듬 함께걷기캠페인을 개최하여 아산시 신정호수 둘레길 약 5km를 함께 걸으며 생명사랑과 희망의 무지개를 상징하는 일곱 색깔 무지개 풍선을 달고 희망의 길을 열어가기로 한다.

이번 행사는 OECD 국가 중 자살 1위 국가의 오명과 충남 자살률이 우리나라 1위라는 현실에

천하보다 귀한 생명의 가치를 사회에 알리는 일에 모든 종파와 남녀노소를 막론하고 앞장서고자 범시민 캠페인에 나서기로 했다.

본 지부는 1019()에 있을 생명보듬 함께걷기행사를 준비하면서 지난 921()

바자회를 통하여 지역 교회들과 단체, 시민들의 후원으로 소요경비를 마련하였다.

특히 양승조 충남도지사 오세현 아산시장 이명수. 강훈식 국회의원과 김영애 아산시의회 의장의 축사와 격려에 큰 힘이 되기도 했다.

천하보다 귀한 생명을 보듬고 함께 걸을 때, 죽음을 생각하는 한 생명을 살릴 수 있다.

이 생명을 살리고 세우는 일에 우리가 함께 보듬고 걷는 동안에도 죽음을 생각하는 지쳐있는 한 생명이 살아나는 놀라운 일이 일어나리라는 믿음으로준비한다고 한다.

특히 라이프호프 자살센터 충남지부의 심벌마크인 무지개 로고를 기획 디자인하여 상표등록까지 한 총괄위원장 이병임 이사는 무지개는신이 인간에게 주신 생명존중 사랑의 약속이고 함께 가는 소중한 삶의 길에 생명의 꽃을 피우는 희망과 우리들의 동행이라고 했다.

바라기는 아산시민을 비롯한 이 소식을 접하는 충남도민이 함께 걷기를 기대한다. 남녀노소 불문하고 가족별 또는 학생들이 청년들이 삼삼오오 몰려와서 무지개 꿈을 키워나가는 희망의 생명 보듬 걷기가 되기를 기대한다.

 

이사장 신언석. 대표회장 오세훈.

준비위원장/ 김원진상임이사. 총괄위원장/ 이병임 문화예술기획이사.

교육위원장/ 임광호이사. 아산지회장/ 박성화이사. 사무국장/ 최성선.

 

* 일시 : 20191019() 오전 10-오후1230

* 장소 : 아산 신정호 둘레길 5km (1시간- 1시간30분소요)

1부 오픈공연오전 1030(아산문화예술공연팀)

2부 개회식 오전113부 함께걷기(Lifewalking)

*참가대상/ 생명사랑으로 보듬고 싶은 분 누구나 선착순 1.000

*당일 참여자 자원봉사 3시간 인정(사전접수)

*준비된 각 코너(3) 에서 풍선과 음료 간식(. 우유)이 준비됩니다.

*5km 보행 가족에는 아산10경 캘린더 증정. 개인은 아산관광기념품증정)

* 주최 : 라이프호프 자살예방센터 충남지부

* 주관 : 라이프호프 아산지회, 아산문화예술협회

 


기사입력: 2019/10/09 [00:27]  최종편집: ⓒ 온주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