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인물 동정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나눔실천 앞장선 이숙희씨 사회복지의 날 보건복지부장관 표창 수상
 
온주신문
▲     © 온주신문


 충남도 주관으로 95일 예산군 스플라스 리솜에서 제20회 사회복지의 날 기념식이 열린 가운데 나눔실천에 앞장선 아산시 이숙희씨가 보건복지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이날 기념식는 지역사회복지 증진에 앞장서고 나눔을 실천한 사회복지 유공자 시상식을 개최해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으로 활동한 충남 대표 6명에게 보건복지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아산시 이숙희씨는 현재 아산시목련라이온스클럽 이사를 역임하고 있으며, 2010아산시목련라이온스클럽 임원활동을 시작으로 당시 온양온천라이온스클럽 29, 30대 회장을 역임했던 배우자 이민식씨와 함께 아산시 내 저소득취약계층을 위해다양한 활동을 펼쳤다.

 

2014년부터는 배우자(이민식), 자녀(이원호, 이태호)들과 함께 현재까지 지속적으로 아산시 취약계층을 위해 다양한 후원을 하며 이웃사랑을 실천해 나눔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각 읍면동 행복키움지원사업 활성화에 앞장서고 있다.

 

시 관계자는 이숙희씨는 매년 아산시 취약계층의 어려운 형편을 살펴 시기적절한 후원과 격려로 훈훈한 마음을 나눠줘 보건복지부장관 표창을 수상하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기사입력: 2019/09/06 [13:13]  최종편집: ⓒ 온주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