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아산청소년국악관현악단 제5회 정기연주회 16일 개최
 
온주신문
▲     © 온주신문


 

아산청소년국악관현악단의 제5회 정기연주회가 무더운 여름 <8월의 화이트크리스마스> 라는 주제로 오는 16() 오후7시 아산시 청소년교육문화센터 스마트홀에서 열린다.

 

이번 공연은 아름다운 선율과 흥겨운 리듬의 국악 명곡들이 8, 한여름 밤의 아름다운 크리스마스로 관객들을 초대한다.

 

아산청소년국악관현악단의 연주와 변성우의 지휘로 국악관현악 <민요의 향연>을 비롯하여, <화랑>, <남도아리랑> 등 국악관현악을 대표하는 곡들을 선보인다.

 

그리고 크리스마스 시즌마다 울려 퍼지는 <캐롤 메들리> 연주로 덥고 쳐지는 여름, 습기와 찜통 기온 대신 하얗고 보송보송한 눈을 생각하며, 연말연시 크리스마스 시즌마다 거리를 채우는 훈훈한 마음을 잠시나마 관객 여러분과 함께 느낄 수 있는 무대로 꾸며질 예정이다.

 

아산청소년국악관현악단 관계자는 “8월에 듣는 시원한 캐롤 메들리와 국악관현악 등 다양하고 감동적인 공연을 준비 중이며, 잠시마나 무더위를 식히고 국악의 참 멋과 흥겨움을 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아산청소년국악관현악단은 매년 정기연주회를 비롯하여 각종 문화행사 및 봉사연주에 참여하는 등 청소년 국악양성과 국악인구 저변 확대 및 우리 음악을 통하여 청소년들의 정서를 함양시키는데 앞장서고 있는 단체이다.

 

공연은 전석 무료로 진행된다.

 

공연문의: 010-5421-8829, 010-9196-9082


기사입력: 2019/08/09 [09:10]  최종편집: ⓒ 온주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