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인물 동정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온양농협' 제3기 여성대학' 수료
'온양농협 명예홍보대사'로 위촉 농가소득 증대 앞장
 
온주신문
▲     ©온주신문
▲     © 온주신문

 

716일 온양농협(조합장 김준석)은 본점 4층 대회의실에서 온양농협 임원, 여성대학 1,2기 임원 등 내외빈과 77명의 수료생이 참석한 가운데 3기 여성대학 수료식을 개최했다

온양농협 여성대학은 지역여성의 평생교육 확산에 따른 시대적 흐름에 발맞추어 지난 2017년부터 시작되었으며, 농협사업의 이해와 협조를 유도하여 농협의 사업추진에 기여하고 교육생의 자기계발과 소비자단체 회원으로서의 자질을 갖추는데 필요한 교과 과정을 진행하며 지역사회 발전에 주도적 역할을 담당할 수 있는 여성지도자 양성을 목적으로 진행되어왔다.

2017년 제1기를 시작하여 작년 2기 까지 총165명이 수료하였고 금번 제3기는 4월부터 7월 까지 총 12주간 교육프로그램을 운영하여 오늘 77명의 자랑스러운 온양농협 제3기 여성대학 수료생을 배출하게 되었다.

    이날 온양농협 여성대학 총장(김준석 조합장)동심동덕(同心同德)으로 농가소득 5천만원 달성!이라는 구호를 외치며 온양농협 여성대학 수료생들과 참석한 내외빈 분들께서 농가소득 증대를 위해 앞장서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이날 수료하는 온양농협 여성대학3기생들은온양농협 명예홍보대사로 위촉하며온양농협과의 소중한 인연을 끝까지 함께 하기로 다짐했다.


기사입력: 2019/07/16 [17:28]  최종편집: ⓒ 온주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