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체육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제1회 아산시협회장배 전국아이스하키최강전' 개최
충청최초 전국단위 아이스하키대회 열려 아산 전국에 알리는 계기될것 기대
 
온주신문
▲     © 온주신문
▲     © 온주신문

 

올 여름 무더위를 날려줄 아이스하키대회가 아산시에서 열린다.

아산시체육회는 충청지역 최초로 전국단위 아이스하키대회 개최하여 아이스하키 학생선수들과 직장동호인 생활체육에 대한 저변확대를 도모하고 지역경제발전과 아산을 전국에 알리는 계기가 되길 기대하고 있다.

 

1회 아산시협회장배 전국아이스하키 최강전은 아산이순신빙상장에서 713() ~ 14() 이틀동안 서울 강원도, 충청남도, 울산광역시 등 초등부 저학년4개팀.고학년 4개팀 등 8개팀과 성인부 4개팀 선수단 200명이 모여 대회를 치루며 선수단 포함 500명 이상의 관람객들이 아산을 방문할 예정이다.

 

아산시아이스하키협회 관계자는 충청도 최초로 아이스하키대회개최를 아산시에서 할 수 있어 영광스럽고 대회를 참가한 모든 팀과 관계자들이 만족할 만한 대회를 만들어 다시 찾고 싶은 아산으로 만드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이번 대회는 아산시체육회 주최, 아산시아이스하키협회 주관으로 열리며 충청남도, 아산시, 충남아이스하키협회가 후원하고 앙즈로여성병원, 도솔한방병원, 덕산한의원, 센트럴치과, 장수한의원, 온양행궁, MJ커뮤니케이션에서 협찬한다.

 


기사입력: 2019/07/09 [11:44]  최종편집: ⓒ 온주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