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친절.안전한 아산버스(공영버스)만들기"
아산시설관리공단.아산자원봉사센터 친절.안전교통문화캠페인 진행
 
온주신문
▲     © 온주신문
▲     © 온주신문
▲     © 온주신문
▲     © 온주신문

아산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광식, 이하 공단)과 아산시자원봉사센(센터장 김대경)420일에 이뤄진 친절하고 안전한 아산버스(공영버스)만들기 캠페인 발대식을 시작으로 76()까지 총 3회에 걸쳐 해당 캠페인을 진행했다.

캠페인은 친절하고 안전한 교통문화 확산의 필요성이 대두되면서기사와 승객 간 안부를 묻고 안전한 교통문화 확립과 나아가서는 기사의 안녕과 승객간의 안녕을 통해 우리 생활 속 안전을 지키기 위한 실천 활동으로 전개되었다.

페인 활동은 5월부터 7월까지 총 3회로, 버스 기사님 응원(박카스전달), 플래시 몹, 거리 설문조사 캠페인 등 다양한 방식으로 이루어졌다.

혁신기획팀 노영동 팀장은 아산시시설관리공단은 시민이 행복한 아산을 만들어가는 열린 공기업으로서 공영버스를 이용하여 기사와승객 간 인사하기 캠페인에 진정한 마음으로 참여했다.”, 장시간 운행해야 하는 버스 기사님들과 아산시민이 인사하기 참여로소통하는 아산이 되었으면 한다"고 당부했다.

아산시자원봉사센터 김대경 센터장은 안전한 아산시를 만들기 위해 우리 아산시자원봉사센터가 앞장서도록 적극 노력하겠다며 다짐하였다.” 또한 아산시시설관리공단과 동아ST(), 아산고등학교의 노고에 감사하다.”고 전했다.

 

, 본 캠페인은 동아제약, 동아ST()에서 500만원 후원과 박카스1,000개를 후원해 주었으며, 아산고등학교, 순천향대학교 영화애니메이션학과, )한국디지지털사진가협회충남지부아산지회와 협력하여 활동하였으며, 추후 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입력: 2019/07/09 [07:00]  최종편집: ⓒ 온주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