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인물 동정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심폐소생술 경연 유공 김동진 경장 표창 수여
 
온주신문
▲     © 온주신문


 

아산소방서(서장 이규선)는 충청남도 소방본부에서 주최하는 제8회 일반인 심폐소생술 경연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지도한 아산경찰서 김동진 경장에게 아산소방서장표창을 수여했다고 밝혔다.

 

일반인 심폐소생술 경연대회는 CPR의 중요성을 알리고 최초 목격자 심폐소생술 실시를 통하여 소생률을 향상 시키고자한 대회로 김동진 경장은 효과적인 가슴압박 방법, 적절한 인공호흡법 및 자동제세동기 사용법 등 경연대회에서우수한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일반인 심폐소생술 경연대회 참가 소속 의무경찰에게 지속적인 반복 훈련을 실시하여 소방행정 발전에 기여함이 인정되어 표창을 받게 되었다.

 

김동진 경장은 20159월 순경 공채로 경찰에 입문하여 평소 경찰조직 발전을 위해 맡은 바 직무에 성실한 자세로 근무하며, 특히 아산경찰서 경비교통과 경비작전계에 근무하며, 112타격대 초동조치, 유관기관 합동작전훈련, 국가중요시설 및 다중이용업소 대테러 대응 등 투철한 사명감을 가지고 매사 직무에 열과 성을 다해왔다.

 

김동진 경장은 앞으로도 심폐소생술 및 응급처치 교육에 관심을 가지고 소중한 가족과 이웃의 생명을 구할 수 있도록 소방안전교육에 적극 참여 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기사입력: 2019/05/20 [22:18]  최종편집: ⓒ 온주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