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경제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택가격 공시 5.30일까지 이의신청 접수
 
온주신문

 

아산시는 2019년도 11일 기준 개별주택가격을 430공시하고, 530일까지 이의신청기간을 운영한다.

 

이날 공시된 개별주택가격은 전년대비 2.29% 상승했다. 인터넷 부동산공시가격알리미(www.realtyprice.kr),아산시 홈페이지 열람 또는 시청 세정과, 동 행정복지센터 방문열람할 수 있다.

 

개별주택가격에 대한 이의신청은 주택 소유자나 이해관계인이 이의신청서를 작성해 시청 세정과로 방문우편팩스로 접수하거나 주택소재지 읍동 행정복지센터에 방문해 접수하면 된다.

 

시는 이의신청서가 제출된 주택에 대해 가격산정의 적정성, 인근주택과의 가격균형 여부 등을 재검토한 후 관련 절차에 따라 오는 626일 조정공시한다.

 

또 같은 날 공시된 공동주택가격의 이의신청은 국토교통부 홈페이지 또는 한국감정원 천안지사(FAX 041-561-4421)에 제출하면 된다.

 

아산시 세정과장은 주택공시가격(개별 및 공동)은 주택시장의 가격정보를 제공하고, 재산세, 취득셍 등 지방세와 종합부동산 등 국세등의 과세으로 활용된다주택소유자 또는 이해관계인은 주택가격의 적정여부를확인하고 이의가 있을 경우 기한 내에 제출할 것을 당부했다.

 


기사입력: 2019/05/01 [07:36]  최종편집: ⓒ 온주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