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아름다운 사람들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장애인식개선' 캠페인 성료
아산시장애인복지관과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이 함께하는 장애인의 날
 
온주신문
▲     © 온주신문
 
▲     © 온주신문
▲     © 온주신문
▲     © 온주신문

 

아산시장애인복지관(관장 이창호)420() 아산이순신종합운동장에서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 홈경기 관중을 대상으로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과 함께하는 장애인의 날 장애인식개선캠페인을 진행하였다.

 

이번 캠페인은 장애()에 대한 인식개선과 장애인의 날을 시민들에게 알리는 취지로 진행하였다. 진행된 프로그램으로는 장애() 인식에 대한 O,X퀴즈를 풀고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에서 준비한 장애인의 날 기념 팔찌 받기, SNS프로필 사진 장애인의 날 홍보 사진으로 변경하고 선물 받기, 장애인의 날 기념 휠체어 장애인과 프로축구선수단 동시입장 등을 진행하였다.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하여 이날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과 안양FC경기를 찾은 1,500여명의 관중을 대상으로 장애인의 날을 기념하고 장애()에 대한 인식개선을 진행하였다.

 

장애인의 날 기념 장애인식개선 캠페인을 진행한 아산시장애인복지관 이창호 관장은 경기장을 찾은 시민들이 장애인식개선캠페인에 동참해주어 감사하다.”고 전하며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이 420일 장애인의 날을 기념하여 휠체어 장애인분들에게 멋진 경험을 만들어주고, 경기장을 찾은 관중들에게 장애인의 날을 알리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해주어 감사하다고 전하였다.

 


기사입력: 2019/04/22 [08:51]  최종편집: ⓒ 온주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