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충남협회장배 충남여성게이트볼 대회에 IBK 참!좋은 사랑의 밥차 지원
 
온주신문
▲     © 온주신문
▲     © 온주신문

 

지난 49() IBK기업은행에서 후원하며 IBK 사랑의밥차 아산운영위원회와 아산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박광순)에서 운영하고 있는 IBK !좋은 사랑의 밥차가 행복나누미밥차봉사단(단장 신지연)과 협조하여 충청남도 게이트볼협회에서 진행하는 제17회 충남협회장배 충남여성게이트볼대회에 점심 식사를 제공했다.

 

본 대회는 충청남도여성게이트볼 동호인의 건강증진을 도모함과 동시에, 동호인들간 화합 및 정보교환을 통해 명랑한 사회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하여 개최되었다. 사회적 약자를 대상으로 급식제공을 하는 IBK !좋은 사랑의 밥차는 이번 기회를 통해 어르신들을 위한 급식 제공으로 건강한 사회 만들기에 동참하였다.

 

행복나누미 밥차봉사단은 IBK !좋은 사랑의 밥차를 활용하여 급식봉사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이 날 식사를 제공할 500여명을 위하여 48()부터 식사 준비에 애썼다. 어르신들을 위해 준비되어진 식사는 소고기 무국, 메추리알 꽈리고추 간장조림, 동그랑땡, 쌀밥이었으며, 추운 날씨로 인해 어려움이 있었으나 따뜻한 국과 식사를 드실 수 있어 호평이 이어졌다.

 

신지연 단장(행복나누미 밥차봉사단)행복나누미 밥차봉사단으로 활동해오며 식사를 드시는 분들의 웃는 모습을 보는 순간이 제일 행복하다. 어르신들이 건강히 활동하는 모습을 보며 보람을 느끼는 순간이었으며, 식사를 드신 후 맛있게 잘 먹었다는 한 마디에 그 간의 피로가 싹 풀렸다.”고 말했다.

 

박선영 특성화사업담당(아산시자원봉사센터)행복나누미 밥차봉사단의 노고에 감사하다.”, “앞으로 다양한 지역행사에 IBK !좋은 사랑의 밥차 활동이 남아있다. 우리 IBK !좋은 밥차는 지역 소외계층의 건강한 식사를 제공하기 위하여 성실히 활동에 임하겠다.”고 하였다.


기사입력: 2019/04/11 [09:43]  최종편집: ⓒ 온주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