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교육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한올중, ‘AMES’ 온라인영어 수료
호주교육청 산하 영어교육기관인 온라인 영어강좌 AMES 프로그램 운영
 
온주신문
▲     © 온주신문

온양한올중학교(교장 이창식)는 영어중점학교로서 실제 영어를 사용하고 교실환경에서의 학업에 필요한 의사소통능력 즉, 영어의 4 SKILLS능력에 초점을 맞춘 NSW(호주교육청) 산하 영어교육기관인 온라인 영어강좌 AMES 프로그램의 운영을 온양한올중학교에서는 2014학년도부터 꾸준히 실시하고 있다.

 

201805월부터 8개월간 온양한올중학교 AMES 신청학생 1,2학년(57)은 아침자습시간을 활용하여 그룹(GROUP)별로 1주일 1번씩 3개 그룹(A~C)으로 수업을 진행하였으며 그룹(GROUP)은 멘토 학생(수료학생들)들이 주축이 되어 또래 학습을 도모하여 운영 한결과 57명 중 56명이 수료하였다.

 

Hanol AMES Online CourseLevel 1단계부터 최고단계인 Level 6단계까지 구성되어 있으며 57명 학생 중 6단계까지 수료한 학생은 11, 5단계 20명으로 멘토학생들과 함께 3월 14일 수료식이 진행되었다.

꾸준한 또래학습 방법을 활용한 결과이며 AMES 담당교사(교사 김윤식)"매주 한 번씩 영어에 노출시킬 수 있는 기회와 방과 후 활동, 동아리, 교과수업 외 온라인 영어강좌 프로그램으로 학생들이 영어를 즐거워하고 영어말하기 능력향상에 도움이 될 수 있어서 보람을 느낀다"고 말했다.

 

앞으로도 영어중점학교로서 학생들을 위해 다양한 영어프로그램을 창출하고 노출기회가 높아짐에 따라 영어학습이 즐거워지는 온양한올중학교가 되길 기대해 본다.

 

 

 


기사입력: 2019/03/15 [14:52]  최종편집: ⓒ 온주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