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인물 동정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이전행 전 아산시 배방읍 한마음축제위원장 2018년 자랑스러운 배방인상 수상
 
온주신문
▲    

 아산시 배방읍 전 한마음축제위원장 이전행(60)씨가 2018년 자랑스러운 배방인상 수상,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이 전 위원장은 배방읍 한마음 축제위원장으로 배방읍의 새로운 축제문화를 정착시키고, 축제로 인한 주민들의 적극적인 행사참여와 화합의 장을 마련하시어 배방의 축제문화를 만드신 노력이 배방 청년들의 큰 귀감으로 2018년 자랑스러운 배방인상 수상하게 됐다.

 

이전행 전 위원장은 한국 쌀 전업농 배방읍 회장, 아산시 농업인단체 감사, 아산시 농업회의소 초대회장 등을 역임하고 현재 () 아산 새농민 아산시 회장, 영농회장으로 새농민상, 충남 도지사 농어촌발전대상, 농림부장관 표창, 아산시 농업대상, 아산시민대상(특별부문)등을 수상했다.

 

이전행 씨는 지역사회의 한 일원으로 2018년 자랑스러운 배방인상 수상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아산시의 농업·농촌과 축제 문화의 발전과 저변확대 뿐만 아니라 아산시의 모든 정책에 주체적으로 참여해 활기찬 아산시 건설에 일익을 담당하겠다고 말했다.


기사입력: 2019/01/24 [15:54]  최종편집: ⓒ 온주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