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인물 동정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유기준 전 시의장 시장출마선언 기자회견
"시민을 위해, 시민과 함께 행복한 아산을 만들겠다" 출마의 변 밝혀
 
온주신문
▲     © 온주신문


유기준 아산시의회 의원은 2월 13일 오후 2시 아산시근로자종합복지관 1층 교양강좌실에서 아산시장 출마선언 기자회견을 가졌다.
유기준 의원은 이날 출마선언 후 본격 아산시장 출마 공식 행보에 나선다고 밝혔다.
제7대 전반기 아산시의회 의장을 지낸 바 있는 유기준 의원은 이날 "시민을 위해, 시민과 함께 행복한 아산을 만들겠다“는 출마의 변을 밝혔다.
또한 각 분야별 (시민참여자치분야, 의료복지분야, 화관광분야, 지역경제발전분야, 농업분야, 도시개발분야, 환경분야, 교육분야) 정책과 재원확보 방안 등 공약을 발표했다.
유 의워은 "17년간 노동자와 함께 했던 노조위원장, 아산의 살림을 챙기는 아산시의회 의장으로 열심히 일했으며. 앞으로 청년과 여성, 노인이 같이 행복한 ‘복지아산’을 위해, 원주민과 이주민이 함께 어울리는 ‘아산공동체’를 위해, 모두가 찾는 ‘관광아산’을 위해, 전통산업과 4차산업이 조화롭게 발전하는 ‘비즈니스 중심 아산’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출마 포부를 밝혔다.
유 의원은 "주민의 집단지성이 중요한 시대에는 수평적 소통과 융합의 리더십이 필요하다"며 "속도와 헌신을 무기로 부서 간 칸막이와 민관 사이의 경계를 허물고 참여행정을 성공시킬 적임자임"을 강조했다.
▲     © 온주신문
▲     © 온주신문
▲     © 온주신문
▲     © 온주신문
▲     © 온주신문
▲     © 온주신문

기사입력: 2018/02/13 [15:10]  최종편집: ⓒ 온주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