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아름다운 사람들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온주라이온스클럽. 재가장애인 사랑의 나눔 봉사
 
온주신문

▲     © 온주신문
온주라이온스클럽(한준택 회장)은 2월 10일(토)에 아산시장애인복지관(이창호 관장)과 후원물품 전달식을 갖고, 회원들과 함께 재가 장애인가정에 전달하였다.

온주라이온스클럽은 도움이 필요한 장애인 가정을 찾아달라고 본 기관에 요청했으며, 이에 아산시장애인복지관은 1월 20일(월)부터 2주간 재가 장애인 20가정에 욕구조사를 진행했다. 온주라이온스클럽은 각 가정의 욕구에 맞추어 화장지, 분유, 기저귀, 이불, 황사마스크 등의 물품을 직접 구입하여 분리하는 사전 준비를 통해 당일 준비한 떡과 함께 재가 장애인가정에 직접 전달하였다.

온주라이온스클럽 한준택 회장은 “아산시장애인복지관을 통해 어려운 가정에 실질적으로 필요한 물품을 전달할 수 있어서 더욱 뜻 깊었다. 이번 방문을 통해 장애인분들이 조금이라도 마음 따뜻한 명절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했으며,
아산시장애인복지관 이창호 관장은 “온주라이온스클럽 회원들이 직접 도움이 필요한 장애인을 찾고, 필요한 물품을 구매하고 나누는 참 봉사에 감사드린다.”고 했다.

온주라이온스클럽은 2015년 2월부터 매 분기마다 아산시장애인복지관과 연계하여 재가 장애인가정에 후원물품을 전달하고 있다.

재가 장애인을 위한 후원물품 전달 문의는 아산시장애인복지관 지역권익옹호지원팀(041-545-7727)으로 문의하면 된다.

기사입력: 2018/02/12 [14:06]  최종편집: ⓒ 온주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