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생태곤충원, 리모델링 공사 휴관
19일부터 4.23일까지 약 2개월간 진행, 관람만족도 동물 복지 향상 기대
 
온주신문

아산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광식) 산하 생태곤충원에서는 동물 복지와 더 나은 관람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오는 19일(월)부터 4월 23일(월)까지 약 2개월간 '생태곤충원 내부 리모델링 공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위 기간 동안 생태곤충원은 휴관할 예정이나 그린타워(전망대)와 레스토랑은 정상 운영한다. 휴관 기간 동안에는 전망대에 생물을 전시하여 관람객의 볼거리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전망대 생물 전시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되며, 전망대 및 레스토랑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한다.

이번 리모델링 공사를 통해 총 면적 3,666.06㎡ 중 온실형 체험학습장 1,654㎡(500평)을 전면 재보수해 노후된 시설을 교체하고, 효율적인 전시 시설을 제작 및 설치해 관람만족도와 동물 복지 향상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생태곤충원 관계자는 “생태곤충원의 리모델링 공사를 통해 관람객들이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다양한 생물들을 관람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또한 리모델링 공사가 완료되면 공단 홈페이지, SNS 등을 통해 재개관 소식을 적극적으로 홍보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생태곤충원에 대한 이용 정보는 아산시시설관리공단 홈페이지 (www.asanfmc.or.kr)및 생태곤충원(☎041-538-1980~4)으로 문의하면 된다.
▲     © 온주신문
▲     © 온주신문

기사입력: 2018/02/08 [12:32]  최종편집: ⓒ 온주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