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행정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아산시, 생활민원 처리실태 집중점검
 
온주신문

아산시(시장 복기왕)는 시민만족 행정을 구현하기 위해 2017년 10월 10일부터 10월 20일까지 9일간(주말제외) 아산시콜센터(1577-6611)로 접수되는 생활불편민원에 대한 처리실태를 집중점검하기로 했다.

분기별로 진행된 실태점검은 특별 점검반을 편성해 사후점검이 필요한 민원(도로, 환경, 상하수도, 공원, 녹지 등), 추후 처리해주겠다고 약속한 민원, 반복적으로 불만족을 야기하는 민원 등을 집중 점검할 예정이며 특히, 금년 폭우와 관련된 민원을 집중적으로 점검해 처리가 미비한 사항이나 잘못 처리되고 있는 민원에 대해서는 관련부서와 적극 협조해 시정해 나갈 계획이다.

지난 두 번의 실태점검을 통해 많은 성과를 달성한 아산시는 분기별 점검을 정착화해 담당자 및 해당부서가 생활불편민원을 최우선시하고 자칫 소홀할 수 있는 부분까지 꼼꼼히 처리할 수 있게끔 한다는 방침이다.

아산시 민원봉사담당관실 관계자는 “9일간 최선을 다해 점검해 시민이 불편한 사항에 대해 다시 한 번 돌아보는 계기를 만들 것이며 특히 폭우 피해 관련해서는 꼼꼼히 점검을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기사입력: 2017/09/29 [14:11]  최종편집: ⓒ 온주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