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아름다운 사람들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현대모비스 취약계층 온누리상품권 후원
 
온주신문

▲     © 온주신문
현대모비스(주)(대표 임영득)는 지난 28일 아산시(시장 복기왕) 행복키움지원단을 통해 취약계층 2세대에 온누리상품권 100만원을 전달했다.

후원 세대는 찾아가는 읍면동복지센터사업을 통해 선정되었으며, 배우자의 가정폭력과 교정시설 수감으로 가정이 해체되어 홀로 자녀를 양육하고 있는 한부모가정 2가구로, 각 가구에 온누리상품권 50만원씩 전달됐다.

이번에 후원품을 지원받은 채모씨(34세)는 “아이 셋을 혼자 양육하다보니 처음에는 혼자 모든 걸 해야 한다는 생각에 체력적으로나 정신적으로 힘든 일이 많았다. 하지만 마음씨 따듯한 이웃들의 도움을 받으며 점점 힘을 얻게 된다. 명절을 앞두고 풍성한 선물을 받게 되어 감사한 마음뿐이다”며 후원에 대한 고마움을 전했다.

한편, 현대모비스(주)는 2013년부터 현재까지 매 분기별로 아산시의 취약계층 지원을 진행해 68세대에 총 1,500만원 상당의 온누리상품권, 주유상품권 등을 지원했으며 각종 사회복지시설에 지속적인 자원봉사활동을 추진하는 등 지역사회 나눔 활동의 모범을 보이고 있다.

기사입력: 2017/09/29 [13:38]  최종편집: ⓒ 온주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