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아름다운 사람들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굿네이버스 온주종합사회복지관, 지역주민과 함께 온주절기나눔행사 ‘추석’ 진행
 
온주신문

▲     © 온주신문
▲     © 온주신문
▲     © 온주신문
▲     © 온주신문
굿네이버스 온주종합사회복지관(관장 채종병)은 28일 추석을 맞이해 온주절기나눔행사‘추석’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주택관리공단 아산읍내관리소(소장 최완규)와 함께 지역 주민 150여명에게 다양한 행사를 제공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추석을 맞이해 전통 궁중예복을 입고 기념촬영을 진행하는 ‘내가 왕이로소이다’를 진행했으며, 명절 대표음식인 소고기뭇국 등 특식을 제공했다. 또한 오후에는 온주어린이집 아동들과 지역 주민 10여명과 함께 직접 송편을 만들어 거동이 불편한 이웃들에게 배달해주는 ‘송편으로 통(通)하다’를 진행했다.

굿네이버스 온주종합사회복지관 채종병 관장은“추석 연휴를 맞이하여 이웃들과 함께 식사를 나눠먹으면서 서로의 정을 느낄 수 있었던 시간이었다”며, “우리 마을의 모든 주민들이 추석연휴를 행복하게 지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온양 6동 김완겸 동장은“올해 추석연휴는 다른 때보다 긴 만큼 주민들이 더욱 더 설레는 마음으로 기다리셨을 것"이라며, “온주복지관에서 지역주민들을 위한 특별행사를 진행 주민들이 더욱 즐거워하셨던 것 같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에는 온양6동 적십자(회장 이희분)와 주택관리공단 아산읍내관리소 직원들이 지역사회 나눔 봉사활동에 참여했다.

기사입력: 2017/09/29 [12:29]  최종편집: ⓒ 온주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