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아름다운 사람들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천안주택금융공사, 아산 후원품 전달
 
온주신문

▲     © 온주신문
한국주택금융공사 천안지사(지사장 김익수)는 지난 27일 아산시(시장 복기왕)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해 후원품 전달식을 가졌다.

후원품은 100만원 상당의 온누리 상품권으로 30명의 장애인이 제과제빵 기술을 배우고 있는 직업재활시설인 꿈꾸는 나무(시설장 이현준)에 전달되어 풍성한 추석명절을 지내는데 도움을 줄 수 있게 되었다.

김익수 지사장은 “내 집 연금 3종 세트 등의 지속적인 공급을 통해 어르신들의 노후생활 안정 및 시민들의 주거복지 향상을 지원하는 기관으로서, 가족 간의 정을 나누는 설 명절에 자칫 소외될 수 있는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지속적으로 살피며 함께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유용일 사회복지과장은 “명절마다 잊지 않고 우리시 사회복지시설에 후원해주심에 감사드린다. 명절연휴를 앞두고 장애인 직업재활에 열심을 다하는 우리장애인들에게 좋은 선물이 되었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주택금융공사 천안지사는 2015년부터 현재까지 아산시 사회복지시설에 후원품 전달 및 경로당 보수 등 지속적인 지원을 한 바 있어 타의 귀감이 되고 있다.

기사입력: 2017/09/28 [13:59]  최종편집: ⓒ 온주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