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늘근 도둑 이야기'아산에 10.20일 공연
 
온주신문

▲     © 온주신문
아산에 유쾌한 오빠들이 떳다! 오랜 시간 변함없이 사랑받고 있는 스테디셀러 연극 <늘근도둑이야기가> 아산시 평생학습문화센터(소장 정현묵) 평생학습관에서 오는 10월 20일 펼쳐진다.

소극장 특유의 장점을 한껏 살린 작품으로, 현시대를 유쾌하게 풍자하고 배우들의 입담과 열연으로 연일 관객들의 뜨거운 호평을 이어가고 있는 국가대표 시사코미디 연극이다.

<늘근도둑이야기>는 대통령 취임특사로 풀려난 ‘더 늘근 도둑’과 ‘덜 늘근 도둑’이 ‘높으신 그 분’의 미술관에서 금고를 털려다 실패하며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다루고 있다. 작품 속 ‘두 늙은 도둑’이 부조리한 세상에 날리는 돌직구는 이 시대의 사회적 문제를 해학적으로 꼬집으며 익살스런 웃음은 물론, 관객들의 공감을 이끌어 내고 있다.

이번 아산 공연은 <늘근도둑이야기>의 대명사이자 히로인 박철민을 필두로, 탁월한 쇼맨십과 코믹연기의 진수를 보여주고 있는 노진원, 훈훈한 외모와 흡입력 넘치는 연기력을 겸비한 배우 이호연이 맡아 아산 시민분들에게 멋진 공연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한국문화예술위원회, 아산시 평생학습관이 주최하고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와 아산시 평생학습관, ㈜나인스토리가 주관하는 『2017년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_민간예술단체 우수공연 프로그램』 공모에 선정된 것이다.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은 지역문화예술 수준 제고와 전국 지역문예회관의 활성화를 통한 문화 복지 실현이라는 취지의 사업으로 특히 소외계층 초청을 의무화해 문화 혜택의 사각지대까지 배려하는 의미 있는 사업이다.

이번 공연은 전석 10,000원의 유료 공연으로 예매는 문화장터에서 가능하고 13세 이상 관람가이다. 예매문의는 문화장터 1644-9289, 공연문의는 아산시 평생학습관 관리팀(☎537-3902)으로 하면 된다.

기사입력: 2017/09/25 [13:42]  최종편집: ⓒ 온주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